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신세계 인도음식점 아그라(Agra)에서 라씨와 난을 무한으로!

Life in Korea/EAT

by E.Jade 2022. 8. 16. 14:04

본문

반응형

아그라 Agra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 위치한 아그라(Agra)라는 인도 음식점입니다. 단품 메뉴도 있지만 프리미엄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난, 라이스, 라씨를 포함한 소프트 드링크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식당이에요. 5층 식당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소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5층 (도룡동 3-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메뉴

메뉴는 매장 밖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저는 세트 메뉴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세트 메뉴부터 휘리릭 살펴보았어요. 웨이팅은 매장 앞 테블릿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순서가 가까워져 왔을 때 미리 가있으면 됩니다. 제 앞에 약 50 팀이 대기중이었는데, 제 차례까지 대략 30분 정도 소요됐습니다.

 

 

바이브

신세계 백화점 5층을 거닐다가도 굉장히 눈에 띄는 인테리어인데요. 어느 휴양지의 레스토랑 바 처럼 생겼어요. 조명도 아늑해요. 인도 음식 특성상 손을 사용하는 일이 있기 때문에 물티슈도 준비돼있습니다.

 

 

테이블 한켠엔 이렇게 초가 켜져있어요. 처음엔 인테리어용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여기에 커리를 올려줍니다.

 

 

주문은 테블릿으로 가능합니다. 저는 프리미엄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여기엔 고기, 샐러드, 커리 2종류, 난 2종류, 음료 2종류를 선택할 수 있게 돼있습니다. 밥은 리필메뉴에서 주문 가능한데 금방 나오니 필요할 때 주문하셔도 됩니다.

 

 

음식

제가 주문한 망고 스노윙 브레드 2조각입니다. 그릇이 얼마나 차가운지 하얀 연기가 폴폴 났어요. 신선하게 잘 유지되도록 말예요.

 

제일 아래에 난 같은 빵이 깔려있고 그 위에 각종 야채와 망고가 올라가져있어요. 옆에 있는 소스는 갈릭 드레싱 같았어요.

 

 

유자 라씨와 망고 라씨입니다. 라씨는 정말 달더라고요. 저는 물을 조금 더 타서 마셨습니다. 라씨를 좋아하신다면 다 마신 후에 계속 리필해서 마실 수 있어요. 아니면 탄산음료로도 리필 가능하답니다.

 

탄두리 윙 8조각입니다. 직원분이 그릇 밑에 있는 지푸라기 같은 것에 불을 붙여줍니다. 계속해서 따뜻하게 유지하며 먹을 수 있었어요. 남편은 심지어 저 불에 윙을 직화구이 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난과 커리입니다. 허니버터 난과 갈릭 난으로 주문했습니다. 커리는 버터치킨 마크니와 로얄 프로운 커리를 골랐어요. 개인적으로는 달달한 버터치킨 마크니가 더 맛있었어요. 로얄 프로운 커리에는 병아리콩이 들어있고 살짝 매콤합니다.

 

추가로 요청한 바스마티 쌀밥에 버터 치킨 마크니를 비벼 먹어 봅니다. 정말 꿀맛이에요. 밥은 반 공기 짜리와 한 공기 짜리가 있어요. 위 사진이 반 공기 짜리인데 수북히 쌓아줘서 절대 적지 않습니다. 밥은 정말 금방 나오니 필요한 만큼한 주문해 먹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태블릿의 왼쪽 메뉴에 보면 프리미엄 세트 리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걸 선택하고 리필할 메뉴들을 담아 주문하면 됩니다. 난은 시간이 좀 걸리니 한 개씩 천천히 주문해서 먹으면 돼요.

 

그리하여 저희는 난을 2개 더 리필해 먹었습니다. 허니버터 갈릭난은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라씨는 달아서 물 타마시느라 1번 밖에 마시지 못했네요. 덜 달게라는 메뉴가 없어서 아쉬웠지만요. 주변에 난과 라씨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으면 꼭 데려가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