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 금강신관공원 미르섬, 여름과 가을 사이

Life in Korea/PLAY

by E.Jade 2021. 11. 19. 19:32

본문

반응형

공주 미르섬

공주 미르섬엔 계절별로 예쁜 꽃이 핀다. 내가 갔던 10월 어느날은 아직 뜨거웠고 양귀비, 매리골드, 해바라기로 가득차있었다. 그날은 공주의 가장 큰 축제인 백제문화제 기간이 끝난 다음날. 공주 미르섬 곳곳에 축제의 흔적이 남아있었다. 관광객은 거의 다 빠져나갔고, 축제 때 사용했던 기물들을 철거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었다. 덕분에 우리만의 한적한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

 

미르섬은 특히나 자전거를 타기 아주 좋은 장소다. 봄에는 유채꽃과 튤립, 여름에는 코끼리마늘꽃과 해바라기 등, 가을엔 핑크뮬리. 계절마다 끊임없이 꽃이 피고 지기 때문에 어떤 계절도 빼놓을 수 없다. 눈이 내린 겨울에는 미르섬에서 바라보는 금강과 공산성이 장관이다. 사계절 어느 때에 방문해도 분명 좋을 금강신관공원 미르섬.

 

 

 

공주 뚜벅이 여행 필수! 공주시 공공자전거

공주 여행의 단점 : 공주시 내에서 교통이 불편하다. 버스 운행 간격이 길다. 공주 여행의 장점 : 공주시 공공자전거가 있다. 무료다.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1회 2시간까지 사용

jennyle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