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 Korea/EAT

대전 대청호 카페 레이크뷰

E.Jade 2024. 6. 14. 21:34
반응형

레이크뷰

주소

대전 동구 회남로 275번길 197-6 (신촌동 335-10)

 

 

영업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아기의자 없음

 

 

대청호 뷰

1층

 

2층

 

 

이름에 걸맞게 대청호가 보이는 카페에요.

1층에서는 잘 안 보이고 2층에서만 볼 수 있으니 대청호 뷰를 원하시는 분들은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메뉴

음료

 

브런치

 

젤라또

 

맥주

 

쿠키 및 빵

 

케이크

 

없는게 없는 레이크뷰.

저는 밥을 먹은 상태라 음료 2잔과 수제 치즈케이크를 주문해봤습니다.

 

 

음료

아이스라떼와 아이스말차크림라떼입니다.

말차라떼 위에는 쫀득한 크림이 올라가있습니다.

앞엔 수제 치즈케이크인데 바닥은 바삭하고 위엔 두층의 치즈케이크가 올라가있네요.

부드럽고 쫀득합니다.

 

 

집에 가는 길에 귀여운 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카페에서 브런치를 받아먹는 냥이 같았어요.

 

 

야외석도 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땐 너무 더웠어요.

왼쪽은 제가 카페에 들어갈 때, 오른쪽은 나올 때인데 그림자 차이가 큽니다.

아직은 그림자가 있을 땐 야외석에도 앉을만 하더라고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청호의 풍경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방문해봐도 좋겠어요.

반응형